티스토리 뷰

현대 m boost 카드 캐시백 이벤트

 

현대카드 엠부스트 m boost 10만 캐시백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쓸수록 강력해지는 m boost카드! 과연 혜택은 어떤지?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 살펴보실까요?

 

 

 

 

현대 m boost 캐시백 이벤트 조건

2023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m boost 카드로 2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됩니다.

1. 누적 15만원 이상 사용할 것

2. 애플 페이 추가 또는 앱카드 등록

 

 

1 이벤트 대상

아래 조건에 만족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만 포인트의 좋은 기회이니 자세한 사항은 꼭 확인해 보세요.

 

현대 m boost 응모하기 카드사 연결

 

1. 2023년 8월 31일 직전 6개월간 카드 결제 이력 없는 회원

2. 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간 내에 응모할 것

3.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M, M2, M3 boost(visa)를 가입 보유한 회원. 국내 겸용은 응모 불가합니다. 신청하실 때 꼭 비자로 신청해 주세요.

 

 

 

 

 

응모 후 조건 충족하시는 분은 11월 말일 경 본인 명의의 결제 계좌로 10 만원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 M2, M3 BOOST 카드 혜택 비교

공통혜택

1. 업종별 0.5~3% 기본 적립됩니다. 월 100만 원 이용 시, 1.5배까지 적립되네요.

2. 애플페이, 삼성, 네이버 카카오, SK, Smile, SSG 페이 등에서 결재 시 5% 적립됩니다.

3. 해외 결제 직구 시 5% 적립

4. 당월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 M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줍니다.

 

 

  M BOOST M2 BOOST M3 BOOST
연회비 30,000 60,000 90,000
적립비율 100만원 이상 1.5배 100만원 이상 1.5배 100만원 이상 1.5배
200만원 이상 2배
       

M2, M3 boost 플래티넘 서비스 혜택

1. 스타벅스, 폴바셋, 이디야 커피전문점 건당 1,000원 청구 할인. 연간 12회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서울 및 대도시 제휴 주차장 주말 무료 주차. 연간 20회 사용 가능합니다. 제휴 주차장은 어디가 있는지, 자주 돌아다니시는 동선을 먼저 점검해 보세요.

 

 

 

 

 

M boost 카드 디자인

디자인도 매우 다양한데요. M2, M3에도 공통으로 적용가능한 디자인입니다. 개성 있고 강렬한 색상과 디자인이 많아서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gummy bear와 the gear의 디자인이 좋습니다.

M boost 카드 디자인

 

 

 

 

M 포인트 사용 가능처

주유/정비, 외식, 쇼핑, 영화 등의 여러 제휴 사용처가 많아서 좋은데요.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는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기 때문에. 항공 마일리지로 교환해서 사용합니다. 자동차 구매를 앞두신 분들은 그동안 모아둔 M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십니다.

 

 

 

정리하며

지금까지 현대 M boost 카드 혜택과 10만 포인트 캐시백 이벤트에 대해 쉽게 설명드렸습니다. 아직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계시지 않으신 분. 아이폰 유저라 애플 페이를 사용하실 분. 모두 좋은 기회입니다. 이왕 사용하시면 10만 포인트 캐시백 받아보시기를 강추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4.27 - [생활 정보]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비밀번호 등록 변경 꿀팁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비밀번호 등록 변경 꿀팁

적립되어 있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사용하려고 했더니 항공 마일리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비밀 번호 바꾸려면 어려워서 힘

deucktem.com

2022.05.21 - [분류 전체보기] -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당신만 모르는 꿀팁!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당신만 모르는 꿀팁!

신용카드를 쓰면 얼마를 쓰는지 관리가 안되어 소비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결국 결제일에 황당한 카드 결제대금 총액을 보고 눈물을 흘립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현명한 소비를 해서 종

deucktem.com